새해에도 작품의 향기 뛰어난 수작부터 스케일과 액션, 볼거리를 장착한 블록버스터들이 국내 극장가에 쏟아질 전망이다. 미리 보는 기대작 베스트 10.

 

 

 

 

6. 캐롤

칸 여우주연상 수상과 골든글로브 최다 후보지명작. 두 여인의 운명 같은 사랑을 그린 감성 드라마. '파 프롬 헤븐' '벨벳 골드마인'의 토드 헤인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케이트 블란쳇은 비밀을 간직한 캐롤 역을 맡아 이지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밀레니엄' 시리즈와 '소셜 네트워크'의 루니 마라는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테레즈 역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2월 개봉.

 

 

 

 

7. 미드나잇 스페셜

종교적인 극단주의자들로부터 도망치는,  초능력자 아들을 둔 가족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물. 마이클 섀넌, 커스틴 던스트, 조엘 에저튼, 샘 쉐퍼드, 아담 드라이버 출연. 제프 니콜스 감독. 3월 개봉.

 

 

 

8. 스타트랙 비욘드

SF영화 '스타트랙' 시리즈 3편. 정체불명 우주선으로부터 공격을 받게 된 엔터프라이즈호 커크 함장을 비롯한 대원들은 낯선 행성에 불시착한다. 외계 종족의 공격을 받으며 위험에 처한 엔터프라이즈호 선원들의 위기를 담는다. JJ.에이브람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조 살다가 이번에도 출연한다. 7월 개봉.

 

 

 

 

9. 자객 섭은낭

대만의 거장 허우 샤오시엔의 무협영화. 정혼자를 암살해야 하는 명을 받고 고민하는 여검객 섭은낭의 이야기다. 서기가 외로운 삶을 살지만 결연히 자객의 길을 걸어온 주인공을 연기했으며 대만의 장첸, 일본의 츠마부키 사토시가 서기와 함께 숨 막히는 우아한 검술의 진수를 선보인다. 2월4일 개봉.

 

 

 

 

10. 어쌔신 크리드

유비소프트의 인기 게임 '어쌔신 크리드'를 영화화했다. 가까운 미래와 십자군 전쟁이 한창이던 과거를 오가며 암살자들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마이클 패스벤더가 주연 및 제작자로 참여했으며 저스틴 커젤이 메가폰을 잡고 프랑스 여배우 마리옹 꼬띠아르 , 명품 배우 제레미 아이언스 등이 출연한다. 12월 개봉.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2016/01/02 - [Entertainment] - 2016 주목할 만한 외국영화 BEST 10 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