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가 올해 아동안전지킴이집 서비스 참여 매장을 전국 160여 개 매장으로 확대 운영한다.'아동안전지킴이집'은 경찰과 지역사회가 함께 아동을 보호하는 민간·경찰 합동 치안 시스템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임시 보호하고 경찰에 인계하는 등 어린이의 안전을 지키는 역할을 수행한다. 낯선 사람이나 동물로부터 위협을 받거나 길을 잃은 어린이는 아동안전지킴이집으로 위촉된 삼성스토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삼성스토어는 2015년부터 해당 서비스 제공에 동참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경기 ▲강원 ▲경남 ▲경북 ▲대구 ▲전북 ▲광주 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30일까지 BBQ앱에서 점심 시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올리브 닭다리 2조각을 무료 증정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 BBQ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된다. 해당 시간에 자동으로 황금올리브 닭다리 증정 쿠폰이 발급되며 기간동안 ID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E-쿠폰 및 다른 프로모션 할인 중복은 불가하다.이밖에 매주 금요일 인기 메뉴를 3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대상 메뉴는 황금올리브 치킨, 황금올리브 치킨 순살, 황금올
KGC인삼공사가 국민간식으로 자리잡은 양갱을 기호와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정관장 사색양갱’을 출시했다.‘정관장 사색양갱’은 ‘홍삼’, ‘통팥’, ‘대추’, ‘구기자’ 4가지 건강한 맛을 담은 프리미엄 디저트로 각 3구씩 총 12구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양갱에 각 맛에 따라 알갱이와 절편이 함유되어 원물 본연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홍삼양갱’은 국내 최초로 진세노사이드 성분들이 가수분해 되지 않는 ‘퍼핑 홍삼 제조공법’이 적용돼 홍삼 고유의 맛과 향미를 온전히 담아냈다.국산 고급 원료로 생산된 ‘정관장
이랜드킴스클럽이 ‘가성비 뷔페’ 애슐리를 앞세워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을 잡기 위해 델리(즉석조리식품) 시장 강화에 본격 나선다.스클럽 내에 ‘마트 안의 뷔페’ 콘셉트로 총 150여 종의 압도적인 즉석조리식품을 선보이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단독 론칭했다. 압도적인 메뉴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상품을 쓸어담아 집에서 뷔페를 즐길 수 있다.지난달 말 킴스클럽 강서점에서 테스트를 시작한 애슐리 월드델리는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에서 선보이는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했다.메뉴 수뿐만 아니라 외식 고물가 시대에 가격까지 균일가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했다.핑크, 민트, 옐로우 등 화사한 컬러와 꽃무늬 디자인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도 봄나들이 감성이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주방용품, 패브릭용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주방용품은 워터 저그, 도시락, 접이식 물컵 등을 판매한다. 피크닉 인증샷에 포인트가 되어줄 수 있는 ‘워터 저그’와 ‘빨대 얼음틀’을 준비했다. ‘워터 저그’는 PET재질 단지에 수도꼭지가 있어 물이나 음료를 담은 후, 정수기처럼 따라마실 수 있는 상품이다. 옐로우, 레드, 민트 3종류가 있어 레몬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올해 첫 메뉴 개편을 실시, 신메뉴 11종을 선보였다.특히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겨냥해 밀크쉐이크 라인업을 강화했다. 깊은 바닐라 맛이 인상적인 ‘바닐라 밀크쉐이크’와 달콤함 속 쌉싸름함이 잘 어우러진 ‘에스프레소빈 밀크쉐이크’를 출시했다. 달콤한 초콜릿을 넣은 ‘초콜릿 밀크쉐이크’, 우유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로운 ‘딸기 밀크쉐이크’도 첫 선을 보인다. 기존 ‘쿠앤크 밀크쉐이크’는 진한 풍미를 더한 ‘쿠키앤크림 밀크쉐이크’로 레시피에 변화를 줬다.신규 커피 메뉴로는 땅콩 등 곡물의 고
소스전문기업 스카이푸드가 마라 전문 브랜드 ‘마라언니’ 신제품 2종을 29일 출시한다.신제품은 ‘마라언니 마라떡볶이’, ‘마라언니 마라소스’로 프리미엄 태양초와 고급 두반장을 사용했다. 마라 중급자 이상을 타깃으로 기존 시장에 있는 마라보다 더 얼얼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마라언니 마라떡볶이'는 구멍이 난 밀떡을 사용해 마라소스가 떡에 깊게 베이도록 했다. 전자레인지로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1.5인분으로 기존 배달 떡볶이의 양과 가격에 부담을 느낀 MZ세대를 겨냥했다.'마라언니 마라소스'는 고추명가의 마라탕소스 레시피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이 전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에서 26일 기준 한국, 일본, 대만, 홍콩 4개국에서 디즈니+ TV쇼 부문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싱가포르에서도 디즈니+ TV쇼 부문 2위에 안착하며 2024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지배종'을 향한 뜨거운 관심은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에서도 확인해볼 수 있다. 작품을 본 시청자들은 “진짜 스토리가 미쳤다”, “처음에 이수연 작가만 믿고 봤는데 배우들 연기에 치임”, “지금 당장 우리 모두가
5월 첫째 주 분양시장에는 6천가구 가까운 물량이 공급된다. 1천가구 이상의 대규모 단지도 다수 포함돼 청약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27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내주 전국 7개 단지, 총 5992가구가 분양한다. 이 중 일반분양은 4618가구다.수도권에선 서울 구로구 개봉동의 '개봉 루브루'(일반분양 114가구), 경기 평택시 '평택 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390가구), 인천 계양구 효성동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1089가구) 등이 분양한다.분양하는 단지 중 대전 중구 문화동 '문화 자이SK뷰'(1207가구
엔화 약세가 일본은행의 통화정책 발표 이후 가속도를 내면서 엔/달러 환율이 34년 만에 처음으로 158엔선을 넘어섰다고 NHK와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이 27일 보도했다.엔/달러 환율은 26일(현지시간) 장중 뉴욕 외환시장에서 1달러당 158.4엔까지 치솟았다. 엔화 가치가 1달러당 158엔대로 추락한 것은 1990년 5월 이후 처음이다.NHK는 "일본은행의 금융정책결정회의 결과 발표 이후 엔저가 한층 더 가속화됐다"고 전했다.실제 일본은행이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금리 동결 등 종전 금융정책 유지를 결정한 26일 낮 도쿄 외환시장에
26일(현지시간) 빅테크(대형 기술기업)의 실적 호조로 뉴욕증시가 강세로 마감했다.이날 뉴욕증시에서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153.86포인트(0.40%) 상승한 38,239.66에 마감했다.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는 전장보다 51.54포인트(1.02%) 상승한 5,099.96에,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는 전장보다 316.14포인트(2.03%) 오른 15,927.90에 각각 거래를 마쳤다.S&P 500지수는 이번 주 들어 2.7% 상승하며 3주 연속 이어졌던 약세 흐름을 끊었고, 나스닥 지수는 이번 주
이번주 국내 주유소 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판매가격이 동반 상승세를 이어갔다.27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4월 넷째 주(21∼25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직전 주 대비 L당 13.3원 오른 1천708.4원이었다.주간 단위로는 3월 넷째 주 상승 전환 이후 5주 연속 올랐다. 지역별로는 가격이 가장 높은 서울이 직전 주보다 10.2원 상승한 1천779.6원, 가격이 가장 낮은 대구는 14.5원 오른 1천679.8원으로 각각 집계됐다.가격이 가장 낮은 상표는 알뜰주유소로, L당 평균가는 1천682.5
우리카드에서 가맹점 대표자 개인정보 약 7만5천건이 카드모집인에게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우리카드는 26일 대고객 사과문을 게재하고, 사건 관련자들을 엄중히 문책하는 한편, 내부 보안 체계를 강화해 재발 방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우리카드에 따르면 올해 1∼4월 우리카드 인천영업센터에서 우리카드 가맹점 대표자의 개인(신용)정보 약 7만5천건이 카드모집인에게 유출됐다.유출 정보는 우리카드 가맹점 대표자의 ▲ 성명 ▲ 전화번호 ▲ 우리카드 가입 여부로, 이를 받은 카드모집인은 우리카드 신규 모집 목적에 이용한 것으로 파악된다고
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가 사각형 바스켓으로 컴팩트한 외관 사이즈에 공간 효율을 최대화한 5L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신제품은 외관 사이즈가 가로 27cm, 세로 33.1cm에 불과하지만 내부 바스켓을 5L 용량으로 구성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사각형 바스켓으로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가 가능하다.바스켓은 테프론 코팅으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쿠쿠의 내솥 코팅 전문가가 인정한 업그레이드된 코팅 기술로 조리 시 긁힘과 마모에 강하며 바스켓에 음식물이 들러붙는 현상을
따듯해진 날씨로 야외 활동이 늘고 있는가운데 컴포즈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올해 봄 시즌메뉴 ‘하겐홀릭라떼’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하겐홀릭라떼'는 글로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콜라보 메뉴다. 고소한 라떼에 리얼 크림, 리얼 바닐라의 깊고 부드러운 하겐다즈 바닐라 큐브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이 어울려져 있다.아이스크림이 커피에 천천히 녹으면서 달콤 쌉싸름한 맛과 풍부한 바닐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엣지있는 큐브 모양의 아이스크림으로 보는 맛까지 더했다. 하겐홀릭라떼는 아이스 메뉴로만 출
이랜드팜앤푸드가 ‘애슐리 크사삭 치킨’ 2종(슈퍼크런치, 스윗치즈)을 출시했다.장기간 냉동보관 후 조리를 하더라도 바삭한 식감이 유지되는 제조 방법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신제품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기존 냉동치킨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문점에서 갓 튀긴 듯한 치킨의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애슐리 크사삭 치킨'은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매콤한 시즈닝 밑간에 바삭한 식감을 살린 핫 크리스피 치킨인 ‘슈퍼크런치’와 치킨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치즈 시즈닝 향미를 40% 이상 높여 더욱 바삭한 후라이드에 치즈 시즈닝을 뿌려 먹는 ‘스윗치즈’까지 2종
우아한청년들이 퀵커머스 서비스 배민B마트의 전체 물류과정에 친환경소재 포장재를 도입하며 지속가능한 물류환경 조성에 나선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로지스올그룹 한국파렛트풀이 제공하는 재생원료 소재 포장재를 퀵커머스 서비스 ‘배민B마트’ 물류 유통에 확대·도입하며 친환경 종합물류기업으로 거듭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우아한청년들은 로지스올그룹 한국파렛트풀로부터 재생원료 소재의 친환경 포장재를 공급받아 물류 전과정에 확대·적용한다.우아한청년들은 한국파렛트풀로부터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Post-
글로벌 티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다양한 티를 가정이나 직장 등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차 티 캡슐’을 첫 출시한다.공차 티 캡슐은 최근 차 시장 성장과 홈카페 트렌드 강세에 맞춰 공차 고객들에게 우수한 퀄리티의 티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진하게 내려 언제 어디서든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향긋하고 깔끔한 맛으로 밀크티와도 잘 어울려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신메뉴는 ‘공차 티 캡슐 8 플레이버’이다. ‘공차 티 캡슐 8 플레이버’는 기분에 따라 다양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4월 28일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상품금액 기준)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영화 예매권을 150명에게 2매씩 총 300매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5월 8일 개봉 예정인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혹성탈출'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진화한 유인원과 퇴화된 인간들이 살아
삼성전자가 메가박스 주요 지점에서 '비스포크 AI 콤보'와 '비스포크 AI 스팀'을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체험공간을 선보인다.5월 17일까지 메가박스 성수·목동·하남 스타필드·수원 스타필드 4개점에서 히어로 영화 콘셉트의 '세상에 없던 그들이 온다, TEAM AI'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이번 전시는 생활 속 골칫거리인 빨래와 청소를 알아서 해치우는 '일상 속 히어로'가 콘셉트다. 더러운 빨랫감을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해치우는 히어로로 변신한 '비스포크 AI 콤보'와 바닥 먼지와 오염을 무찌르는 '비스포크 AI 스팀'이 관람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