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30일까지 BBQ앱에서 점심 시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올리브 닭다리 2조각을 무료 증정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 BBQ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된다. 해당 시간에 자동으로 황금올리브 닭다리 증정 쿠폰이 발급되며 기간동안 ID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E-쿠폰 및 다른 프로모션 할인 중복은 불가하다.이밖에 매주 금요일 인기 메뉴를 3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대상 메뉴는 황금올리브 치킨, 황금올리브 치킨 순살, 황금올
KGC인삼공사가 국민간식으로 자리잡은 양갱을 기호와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정관장 사색양갱’을 출시했다.‘정관장 사색양갱’은 ‘홍삼’, ‘통팥’, ‘대추’, ‘구기자’ 4가지 건강한 맛을 담은 프리미엄 디저트로 각 3구씩 총 12구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양갱에 각 맛에 따라 알갱이와 절편이 함유되어 원물 본연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홍삼양갱’은 국내 최초로 진세노사이드 성분들이 가수분해 되지 않는 ‘퍼핑 홍삼 제조공법’이 적용돼 홍삼 고유의 맛과 향미를 온전히 담아냈다.국산 고급 원료로 생산된 ‘정관장
이랜드킴스클럽이 ‘가성비 뷔페’ 애슐리를 앞세워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을 잡기 위해 델리(즉석조리식품) 시장 강화에 본격 나선다.스클럽 내에 ‘마트 안의 뷔페’ 콘셉트로 총 150여 종의 압도적인 즉석조리식품을 선보이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단독 론칭했다. 압도적인 메뉴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상품을 쓸어담아 집에서 뷔페를 즐길 수 있다.지난달 말 킴스클럽 강서점에서 테스트를 시작한 애슐리 월드델리는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에서 선보이는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했다.메뉴 수뿐만 아니라 외식 고물가 시대에 가격까지 균일가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했다.핑크, 민트, 옐로우 등 화사한 컬러와 꽃무늬 디자인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도 봄나들이 감성이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주방용품, 패브릭용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주방용품은 워터 저그, 도시락, 접이식 물컵 등을 판매한다. 피크닉 인증샷에 포인트가 되어줄 수 있는 ‘워터 저그’와 ‘빨대 얼음틀’을 준비했다. ‘워터 저그’는 PET재질 단지에 수도꼭지가 있어 물이나 음료를 담은 후, 정수기처럼 따라마실 수 있는 상품이다. 옐로우, 레드, 민트 3종류가 있어 레몬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올해 첫 메뉴 개편을 실시, 신메뉴 11종을 선보였다.특히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겨냥해 밀크쉐이크 라인업을 강화했다. 깊은 바닐라 맛이 인상적인 ‘바닐라 밀크쉐이크’와 달콤함 속 쌉싸름함이 잘 어우러진 ‘에스프레소빈 밀크쉐이크’를 출시했다. 달콤한 초콜릿을 넣은 ‘초콜릿 밀크쉐이크’, 우유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로운 ‘딸기 밀크쉐이크’도 첫 선을 보인다. 기존 ‘쿠앤크 밀크쉐이크’는 진한 풍미를 더한 ‘쿠키앤크림 밀크쉐이크’로 레시피에 변화를 줬다.신규 커피 메뉴로는 땅콩 등 곡물의 고
소스전문기업 스카이푸드가 마라 전문 브랜드 ‘마라언니’ 신제품 2종을 29일 출시한다.신제품은 ‘마라언니 마라떡볶이’, ‘마라언니 마라소스’로 프리미엄 태양초와 고급 두반장을 사용했다. 마라 중급자 이상을 타깃으로 기존 시장에 있는 마라보다 더 얼얼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마라언니 마라떡볶이'는 구멍이 난 밀떡을 사용해 마라소스가 떡에 깊게 베이도록 했다. 전자레인지로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1.5인분으로 기존 배달 떡볶이의 양과 가격에 부담을 느낀 MZ세대를 겨냥했다.'마라언니 마라소스'는 고추명가의 마라탕소스 레시피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이 전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에서 26일 기준 한국, 일본, 대만, 홍콩 4개국에서 디즈니+ TV쇼 부문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싱가포르에서도 디즈니+ TV쇼 부문 2위에 안착하며 2024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지배종'을 향한 뜨거운 관심은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에서도 확인해볼 수 있다. 작품을 본 시청자들은 “진짜 스토리가 미쳤다”, “처음에 이수연 작가만 믿고 봤는데 배우들 연기에 치임”, “지금 당장 우리 모두가
따듯해진 날씨로 야외 활동이 늘고 있는가운데 컴포즈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올해 봄 시즌메뉴 ‘하겐홀릭라떼’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하겐홀릭라떼'는 글로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콜라보 메뉴다. 고소한 라떼에 리얼 크림, 리얼 바닐라의 깊고 부드러운 하겐다즈 바닐라 큐브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이 어울려져 있다.아이스크림이 커피에 천천히 녹으면서 달콤 쌉싸름한 맛과 풍부한 바닐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엣지있는 큐브 모양의 아이스크림으로 보는 맛까지 더했다. 하겐홀릭라떼는 아이스 메뉴로만 출
이랜드팜앤푸드가 ‘애슐리 크사삭 치킨’ 2종(슈퍼크런치, 스윗치즈)을 출시했다.장기간 냉동보관 후 조리를 하더라도 바삭한 식감이 유지되는 제조 방법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신제품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기존 냉동치킨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문점에서 갓 튀긴 듯한 치킨의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애슐리 크사삭 치킨'은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매콤한 시즈닝 밑간에 바삭한 식감을 살린 핫 크리스피 치킨인 ‘슈퍼크런치’와 치킨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치즈 시즈닝 향미를 40% 이상 높여 더욱 바삭한 후라이드에 치즈 시즈닝을 뿌려 먹는 ‘스윗치즈’까지 2종
우아한청년들이 퀵커머스 서비스 배민B마트의 전체 물류과정에 친환경소재 포장재를 도입하며 지속가능한 물류환경 조성에 나선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로지스올그룹 한국파렛트풀이 제공하는 재생원료 소재 포장재를 퀵커머스 서비스 ‘배민B마트’ 물류 유통에 확대·도입하며 친환경 종합물류기업으로 거듭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우아한청년들은 로지스올그룹 한국파렛트풀로부터 재생원료 소재의 친환경 포장재를 공급받아 물류 전과정에 확대·적용한다.우아한청년들은 한국파렛트풀로부터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Post-
글로벌 티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다양한 티를 가정이나 직장 등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차 티 캡슐’을 첫 출시한다.공차 티 캡슐은 최근 차 시장 성장과 홈카페 트렌드 강세에 맞춰 공차 고객들에게 우수한 퀄리티의 티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진하게 내려 언제 어디서든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향긋하고 깔끔한 맛으로 밀크티와도 잘 어울려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신메뉴는 ‘공차 티 캡슐 8 플레이버’이다. ‘공차 티 캡슐 8 플레이버’는 기분에 따라 다양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4월 28일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상품금액 기준)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영화 예매권을 150명에게 2매씩 총 300매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5월 8일 개봉 예정인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혹성탈출'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진화한 유인원과 퇴화된 인간들이 살아
파리바게뜨가 봄을 맞아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달콤한 ‘디저트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이며 ‘커피 앤 케이크’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커피와 디저트 케이크를 오감으로 즐길 때 나오는 진실의 감탄사인 “음~”을 모티브로 했다. 일상 속에서 마음의 소리가 튀어나오는 달콤한 순간들을 통해 예상보다 더 만족스러운 디저트 케이크의 맛과 식감을 표현했다.파리바게뜨는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와 즐기기 좋은 디저트 케이크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꾸덕한 식감의 초콜릿 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5월 19일까지 WEST 명품광장에서 레고코리아와 함께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철들지마 레고들어’는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부터 동심을 간직한 어른까지 전 연령에게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신세계사이먼은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색 콘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야외에서 선보이는 레고 팝업스토어인 만큼 더욱 규모감 있게 조성했다.광장에는 레고 쇼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리얼 바나나 파티’ 4종을 출시했다. 마스마룰즈와 콜라보를 통해 예년보다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리얼 바나나 라떼는 신선한 우유와 바나나를 함께 갈아 포만감이 높고, 미네랄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리얼 바나나 스무디는 바나나 고유의 맛과 꾸덕한 식감을 극대화한, 바나나 덕후를 위한 음료다. ▲리얼 바나나 망고 스무디는 식이섬유 및 비타민으로 가득한 두 열대과일을 섞어 봄을 부르는 산뜻한 맛과 색감을 완성했다. ▲리얼 바나나 딸기 스무디는 ‘리얼 바나나 파티’의 시그니처 음료로, 항산화
맥도날드가 오는 5월 2일부터 일부 메뉴의 가격을 조정한다.이번 가격 조정은 전체 제품의 22%에 해당하는 16개 품목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뉴별 가격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400원 인상되며 전체 평균 인상률은 약 2.8%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및 물류비, 인건비 등 제반 비용의 상승 등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가격 조정을 진행하게 됐으나 고객 부담을 줄이고자 조정 품목 및 규모를 최소화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버거 단품 메뉴 중 ▲햄버거 ▲치즈버거 ▲더블 치즈버거 ▲트리플 치즈버거는 각 100원
롯데GRS가 콘텐츠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포켓몬 IP를 활용해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 롯데GRS 포켓몬 부스 운영 및 잠실 지역에 포켓몬 랩핑 매장을 운영한다.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운영하는 롯데GRS의 포켓몬 부스는 다양한 MD 제품을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오후 1~7시 운영하는 롯데GRS의 포켓몬 부스는 방문 고객 대상 엔제리너스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하는 선착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이에 더해 포켓몬 랩핑 매장(롯데리아, 엔제리너스
쿠팡이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식품관’을 론칭했다. 그동안 고급 식품류를 구매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제품을 검색해 찾아야 했던 고객들의 편의가 한층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프리미엄 식품관에는 스타벅스, TWG, 모니니, 드니그리스 등 110여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빠르게 살펴볼 수 있도록 ▲커피·차 ▲건강식품 ▲생수·음료 ▲과자·초콜릿·시리얼 ▲가루·조미료·오일 등 세부 항목에 따라 분류해 기획관을 구성했다.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브랜
동아오츠카는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모델로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나랑드사이다는 풍부한 탄산과 다양한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최초 제로칼로리 사이다다. 특히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4 Zero’ 음료로 헬스족을 비롯해 다이어트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나 인기있는 제품이다.최근에는 여러 소비자 사이에서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하이볼로 애용하고 있으며 여러 음식과 페어링하기에도 안성맞춤이라는 평가가 있다.동아오츠카 측은 "싸이의 개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한국파파존스가 LG유플러스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결합형 구독서비스인 ‘유독 pick2’와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가 ‘유독 pick2’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를 주문 시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앱, 모바일)에서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유독 pick2’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발급받은 쿠폰은 한달 이내 파파존스 자사채널에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쿠폰은 30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