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이 건기식 연구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오메가3 전문 브랜드 ‘센토메가’를 론칭했다.

‘센토메가(SCENTOMEGA)’는 브랜드명에 어취 염려 없는 고품질의 신선한 오메가3를 표방한다는 취지를 자신 있게 담아냈다. 신선함을 위해 ‘원료 품질’, ‘향’, ‘신선도’를 최적의 비율로 적용했다. 뉴트리원만의 추출 특허 기술을 담은 'MFOT' 공법을 적용했고 3중 프레시 마크를 도입해 신선함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CF에서도 센토메가는 ‘신선함이 눈에 보이는 오메가3’를 캐치프레이즈로 제시한다. 마트에서 원료 품질, 브랜드, 향 등 깐깐한 기준을 바탕으로 장을 보는 소비자의 장면과 함께 정우성이 등장해 오메가3를 선택하는 기준은 ‘신선함’이라고 강조한다.

‘원료도, 공법도, 섭취까지 신선’이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센토메가만의 3중 프레시 마크를 소개하고 센토메가의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라인업을 제안한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데일리’,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트리플’,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맥스’의 3종 라인업은 초임계 알티지(rTG)형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특허 탈취 공법으로 어취를 낮췄으며 위가 아닌 장에서 분해될 수 있도록 장용성 캡슐을 적용했다.

특히 입에 넣는 순간부터 상큼한 포도향 코팅으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오메가3와 비타민 D, E의 함량이 데일리부터 트리플, 맥스까지 각기 다르게 함유돼 혈행과 눈 건강, 기억력 관리까지 기능성을 맞춤별 제공한다.

한편 뉴트리원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오는 4월 1일까지 봄격 건강관리 루틴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센토메가는 론칭 기념 최대 3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뉴트리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