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보다 더 셀럽인 뷰티왕이 있다? 네고왕 7화에서는 네고왕 홍현희가 화장품 네고에 나선다. 네고왕 7화는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에서 28일 밤 6시 3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홍현희는 뷰티왕을 만나기 위해 뷰티왕을 도플갱어급으로 완벽 오마주 할 예정이다. 홍현희는 “어우 떨려. 내가 정말 사모했던 연예인을 만나는 느낌”이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뷰티왕은 본인을 완벽 구현한 홍현희를 보고 대단하다며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네고왕 제작진과 홍현희는 더 날 것의 네고를 위해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브랜드 왕을 밖으로 불러내지 않고 네고왕이 다시 브랜드 본사를 쳐들어가기로 한 것. 홍현희는 “시원하게 네고 해주는 것도 아니고 그냥 뒤집어엎으려고. 차라리 회사에 들어가는 게 나을 것 같아”라고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네고는 네고왕 홍현희와 뷰티왕의 오디오가 겹칠 정도로 설전을 벌일 예정이다. 홈쇼핑 20년 경력의 내공을 가진 뷰티왕이 제품을 특장점을 쭉 이야기하자 홍현희는 “좋은 거 알겠으니깐 얼마냐고요”라고 맞받아쳤고 뷰티왕이 급기야 “나한테만 이러는 거예요? 지금 나 협박하는 거죠?” 하며 끝까지 긴장을 이어나갔다고 한다.

달라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킬러 콘텐츠 ‘네고왕’을 필두로 시그니처 ‘왕’시리즈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 2021년 웹 예능 최초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등을 잇달아 거머쥔 데 이어2022년에는 네고왕 포맷을 글로벌에 판매하며 #1 디지털 스튜디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 등 ‘달라’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