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2024년 내내 연중 초저가 국제선 항공권 프로모션을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4년 12월 31일까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Vietjat Air 앱을 통해 편도 항공권 기준 90,000원(공항세 및 유류 할증료 포함)부터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한국-베트남 전 노선과 동남아(태국, 라오스,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 인도, 홍콩, 대만 등 다양한 국제선에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이다. (공휴일, 성수기 제외)

비엣젯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에게 가성비 높은 가격과 편리한 비행시간을 제공한다”며 “베트남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호치민과 하노이, 아름다운 바닷가로 유명한 푸꾸옥, 다낭, 나트랑 등으로 휴가를 떠나기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비엣젯항공은 모든 승객에게 무료 여행자 보험인 스카이 케어(Sky 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맺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 스카이 조이(Sky Joy)도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기내식을 통해 베트남 전통 음식인 반미, 쌀국수 등을 맛볼 수 있다.

하계 3월 31일~ 10월 27일이까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해 베트남 주요 도시와 관광지인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에 도착하는 직항 노선을 운항하며, 인천-하이퐁 직항 노선도 운항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